동아시안컵 폐막, CoinW가 글로벌 종합 암호자산 기관의 시대상을 보여주다

9일간 총 12회 경기를 치른 2022 동아시아컵 EAF E-1 챔피언십은 27일 중국, 한국, 일본, 홍콩, 중국 대만 남녀 선수들이 출전하는 대회로 막을 내렸습니다.2022 동아시안컵 공식 파트너인 CoinW 우승은 많은 팬들과 함께 참가 축구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CoinW pioneer's the strides of world-class comprehensive crypto capital venture, as the EAFF E-1 Championship concludes.

 

12회 경기를 치른 끝에 개최국 일본이 2022 동아시아컵 남·여 우승을 휩쓸었고, 중국 여자축구가 준우승,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중국 남자축구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암호화 바람이 전 세계 젊은이들을 휩쓸고 있다.

이번 대회 평균 연령은 중국 22.6세, 홍콩 26세, 한국 25.5세, 일본 25.4세입니다. 동아시안컵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매우 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암호자산과 축구의 공통적인 특징은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인데, 한국금융서비스위원회(FSC)에 따르면 한국에서 암호자산에 투자하는 20~39세 청년은 308만 명으로 이 연령대 전체 인구의 23%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한국 젊은이 다섯 명 중 한 명은 암호자산에 투자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동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자산이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의 젊은이들은 보편적으로 사고방식이 활발하고 속박이 많지 않아 혁신적인 것에 대한 거부감이 적기 때문이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블록체인 기술이 세계의 돈 처리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어 일련의 사회적 신뢰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가치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스포츠 대회와의 제휴로 CoinW 세계적인 종합 암호자산 기관의 시대상을 보여주다.

이번 동아시안컵의 공식 파트너로서 2017년 탄생한 CoinW는 5년 동안 상승세, 하락세 주기의 세례를 받아왔으며, CoinW는 항상 안전적 레드라인을 지켰으며, 플랫폼을 보완하는 리스크제어 장치를 발전시켜 여러 국가 및 지역의 금융 규제 면허를 취득했습니다.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상품 서비스와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여 현재 CoinW는 전세계 120개 국가와 지역을 커버하고 있으며 전세계 서비스 사용자는 750만 명이 넘습니다.

CoinW pioneer's the strides of world-class comprehensive crypto capital venture, as the EAFF E-1 Championship concludes.

현재 CoinW는 이미 세계적인 종합 암호자산 기구가 되었으며 생태업무는 현물, 계약, ETF, CoinW Earn, FansUp 등의 업무를 포함하여 생태배치가 끊임없이 완벽합니다.산하에 CoinW Lab, CoinW Ventures 등을 설립해 연구, 투자, 인큐베이팅의 전 산업사슬을 열어가는 포석입니다.플랫폼은 언제나 상품이 초석이고, 혁신이 커널이고, 정직이 영혼이며, 유저는 부의 핵심 가치관을 계승하고 있으며, 암호자산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저님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CoinW는 현물거래 0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선물 부문에서는 CoinW 영구 선물 상품 심도와 유동성이 전체 1위를 차지해 유저들의 경험을 극대화했습니다.

축구 정신은 일종의 팀 정신입니다. 중국 여자 축구팀이 분발하여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정신은 모든 CoinW인들을 격려하고 있습니다. CoinW는 끊임없이 혁신하고, 자신을 초월하며, 유저 경험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업계를 선도합니다. 세계적인 스포츠 대회인 동아시안컵과의 이번 제휴는 세계적인 종합 암호자산 기관인 CoinW의 새로운 시대상을 보여주며 블록체인 기술이 세상을 서서히 바꾸고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