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A 파트너 기관인 Japan Aerospace Exploration Agency는 우주 환경 자선 재단에 165억 4200만 엔을 기부할 의향을 표명했습니다.

우주 쓰레기와 쓰레기를 수거하고 문명 공간을 지킵니다. CFA 우주 프로그램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동시에 우주환경자선재단(SECF)이 설립되었습니다. 관련 관계자에 따르면 일본은 우주 탐사 및 우주 탐사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일본 항공 우주 탐사 기관입니다. 그들은 SECF의 우주 환경 보호 개념에 대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주 프로그램(CFA)은 우주 쓰레기 제거의 핵심 기술과 우주 쓰레기 제거 가능성에 매우 관심을 갖고 확인합니다. 그리고 우주 궤도 환경의 전반적인 안전을 개발하기 위해 우주 환경 자선 재단과 협력하기 위해 165억 4200만 엔을 기부할 의향을 표명했습니다. 우주에서 지속 가능성의 시대로 연구 개발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궤도에 있는 서비스에…

우주 쓰레기와 쓰레기를 수거하고 문명 공간을 지킵니다. CFA 우주 프로그램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동시에 우주환경자선재단(SECF)이 설립되었습니다. 관련 관계자에 따르면 일본은 우주 탐사 및 우주 탐사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일본 항공 우주 탐사 기관입니다. 그들은 SECF의 우주 환경 보호 개념에 대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주 프로그램(CFA)은 우주 쓰레기 제거의 핵심 기술과 우주 쓰레기 제거 가능성에 매우 관심을 갖고 확인합니다. 그리고 우주 궤도 환경의 전반적인 안전을 개발하기 위해 우주 환경 자선 재단과 협력하기 위해 165억 4200만 엔을 기부할 의향을 표명했습니다. 우주에서 지속 가능성의 시대로 연구 개발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궤도에 있는 서비스에 대한 비즈니스 기회를 확장합니다.

Previou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