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거래 플랫폼 BNFGT는 Binance, GBIC, Three Arrows Capital 및 A41 Capital로부터 주요 투자를 받았습니다.

BNFGT는 세계 최초의 천연자원 NFT 거래 플랫폼으로 기획 및 개발에 8개월이 소요되었으며 Binance, GBIC, Three Arrows Capital, A41 등으로부터 자본 투자를 받아 유명 게임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습니다. NBGI. BNFGT는 DeFi, NFT, Metaverse의 완벽한 통합을 실현하고, 게임 형태의 금융 상품을 제시하고, DeFi 애플리케이션을 게임화하고, NFT를 통해 DeFi와 게임을 결합하여 GameFi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BNFGT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창조했으며 다음 X2E 신화를 창조할 것입니다.

BNFGT는 세계 최초의 천연자원 NFT 거래 플랫폼으로 기획 및 개발에 8개월이 소요되었으며 Binance, GBIC, Three Arrows Capital, A41 등으로부터 자본 투자를 받아 유명 게임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습니다. NBGI.

BNFGT는 DeFi, NFT, Metaverse의 완벽한 통합을 실현하고, 게임 형태의 금융 상품을 제시하고, DeFi 애플리케이션을 게임화하고, NFT를 통해 DeFi와 게임을 결합하여 GameFi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BNFGT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창조했으며 다음 X2E 신화를 창조할 것입니다.

Previou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