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G는 인기 있는 Gamefi 약속의 땅을 홍보하여 ​​GameFi가 다시 폭발하도록 돕습니다!

GameFi 산업은 바람의 상승에서 산업의 진정까지 각광을 받았습니다. 정책, 시장 및 기술의 제약 아래 GameFi는 점차 뜨겁게 변했고 주제는 이전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짧은 고요의 시간이 약속의 땅이라는 체인 게임의 등장으로 다시 깨졌고, GameFi 산업은 다시 뜨거워질 듯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약속의 땅이 GameFi 산업 붐을 부추기는 방법
Promised Land는 섬세한 UI, 상세한 모델링, 게임 플레이에서 RTGS + RPG + 육성이 혼합된 몰입형 체인 게임으로, 게임에 고품질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플레이어에게 완전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을 형성하고 Gamefi를 탐색하려는 플레이어의 욕구를 자극하기 위해 Promised Land는 거대한 Gamefi 세계관을 개척하여 여러 게임 플레이 모드를 연결하고 Gamefi 생태계의 경계를 무한하게 확장합니다.

대부분의 GameFi 프로젝트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문제 중 하나는 엔터테인먼트의 부족과 투기에 대한 강조로 Gamefi 생태계가 투기적인 플레이어로 가득 차 있다는 것입니다. 문제의 핵심은 이러한 Gamefi 프로젝트가 엔터테인먼트와 지속 가능성을 무시한다는 것입니다. 투기꾼은 프로젝트 수익을 극대화하여 새로운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고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목표가 없습니다.

Promised Land는 이 문제를 예리하게 인식하고 있으며 게임 엔터테인먼트와 게임 지속 가능성 사이의 균형을 찾아 이 둘 사이의 균형을 달성하고 플레이어가 계속 플레이하도록 유도하는 동시에 Gamefi 생태계를 통해 상당한 에코 소득을 창출합니다.

– 가벼운 엔터테인먼트, 낮은 장벽
Promised Land는 플레이어에게 장대한 세계관을 제공하여 미지의 ‘신비한 세계’로 이끌고, 일단 들어가면 Promised Land는 플레이어의 탐험 욕구를 만족시키는 ‘경작 및 탐험’ 종류의 게임플레이를 더 많이 제공합니다. ” 세계관을 가이드로 삼고 섬세한 UI 모델링을 통해 새로운 ‘가벼운 엔터테인먼트’를 만들면 플레이어는 재미를 느끼면서 상당한 ‘P2E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소셜에 집중, 전략 강화
“가벼운 엔터테인먼트 접근 방식”은 플레이어의 경험을 최상으로 가져오는 반면, 약속의 땅은 플레이어를 위한 전략 및 소셜 게임 플레이를 열어 플레이어 경험 임계값을 더욱 높입니다.

내장된 군단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소속감을 부여하여 군단 네트워크를 원의 중심으로 사용하여 SocialFi 상호 작용의 자유를 열 수 있으며 전략적 경쟁 및 리더 보드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전략적 구성을 통한 “타인과의 싸움”.

약속의 땅의 “가볍고 강화된” 접근 방식은 확실히 더 많은 플레이어를 유치하고 약속의 땅 체인 게임 메커니즘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인 수입을 가져오고, 플레이어 애착을 강화하고, 마침내 경작, 전투 및 사회를 통합하는 균형 잡힌 메타버스 생태계를 만듭니다. 엔터테인먼트와 수입의 완벽한 조화를 달성하기 위한 상호 작용. 이것은 약속의 땅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GameFi 업계를 뜨겁게 달군 가장 중요한 에이스가 있는 약속의 땅, YGG가 존경하는 곳!

YGG – GameFi 왕좌
Yield Guild Games로 알려진 YGG는 DAO가 관리하는 길드로, 수만 명의 체인 게임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한때 농담으로 말했습니다. YGG는 Gamefi 산업의 절대 권력을 나타냅니다.

왜 그런 말을 해? GameFi의 에이스인 Axie infinity는 YGG에서 홍보하여 ​​GameFi 업계의 핫스팟을 이끌고 많은 부를 만드는 기적을 수행하기 때문입니다.

YGG가 약속의 땅을 선택했고, 이들과 파트너십을 맺었다는 사실은 약속의 땅 그 자체로 의미 있는 땅임을 증명한다.

Soft power + hard Strength, 약속의 땅은 체인 투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듭니다.
Promised Land의 하드 및 소프트 강점, 견고한 Gamefi 생태계 내부 및 외부의 강력한 파트너, Promised Land는 GameFi 산업을 위한 자체 솔루션을 제시하여 오랫동안 GameFi 산업을 괴롭혀온 “핵심 문제”를 해결하고 보다 발전된 생태학적 표현과 보다 완성된 게임적 사고로 지속 가능한 가치 시스템. Promised Land는 Gamefi가 있어야 할 모습을 진정으로 보여주고 GameFi 산업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붐을 일으키도록 돕는 지속 가능한 가치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약속의 땅 기획의 모든 면에 대한 후속 조치와 다시 불타오르는 GameFi의 불길과 함께, 역사적 무대에서 약속의 땅의 활약을 기대해 봅시다!